The Story of a Legend.

2016

인디언 스프링필드 모델이 2016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됨. 모델명은 1901년 태동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첫 번째 생산공장이었던 메사추세츠의 스프링필드 지역 명에서 따옴.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치프테인의 중간쯤 포지션으로 위치하게 된 인디언 스프링필드는 기존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실루엣 위에 스마트키 그리고 ABS와 크루즈 컨트롤 등의 현대적인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있으며, 1,811CC의 넉넉한 배기량과 6단 트랜스미션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함. 하드타입 새들백이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물품 수납이 가능하며, 동승자 발판도 페그형태가 아닌 플로어보드타입이 적용되어 편안한 장거리 여행이 가능함. 또한 하드로워 페어링과 호환이 되는 머스테시 스타일의 엔진가드도 장착되어 있음.

2015

2월 중순,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가 인디언 모터사이클쇼에서 공개되었다. 추운 기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중들을 끌어당기며 여럿 지역 라이더들과 인디언 모터사이클 직원들을 포함해 새로운 블랙 크루저를 타던 Ride-in이 개최됨.

3월,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데이토나 바이크 위크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함. 인디언 모터사이클 데모 라이드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기도 하고, IMRG 바이크 위크 파티를 열기도 하고, Beach Street에 새롭게 인디언 모터사이클 데이토나 비치 대리점을 오픈을 기념하기도 함. 데모 라이드는 최근 공개된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를 포함한 완벽한 라인업을 자랑했음.

4월,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USO(United Service Organizations)와 파트너십을 제휴하게 됨. USO는 U.S. 군대와 전 세계 그들의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비영리 단체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USO에 파트너십을 기념해서 $ 100,000을 기부하였음. USO는 공식적인 IMRG의 비영리 파트너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은 지역 USO 센터와 협력할 수 있음. 인디언 모터사이클 서포터이자 USO 투어 전문가인 Zac Brown과 Zac Brown Band는 2015년 밴드 투어 중단을 감수하며 군대와 그 가족들을 위한 콘서트 티켓을 기부하기도 함.

5월, Klock Werks가 만든 군용 커스텀된 인디언 스카우트가 선보여지는데, 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USO와의 제휴를 기념하여 커스텀을 주문한 것으로 한 해 동안 많은 행사에서 선보여짐. 전통적인 밀리터리 바이크와 유사하게 무광 그린 페인팅과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진품 새들백, Klock Werks의 Klassic 시트 킷, 빠른 윈드실드 해체를 위한 가죽 랩, USO와 인디언 모터사이클 로고가 함께 새겨진 커스텀 총집까지 포함되어 있음.

북미 지역 전방에 있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딜러들이 6월 13일 Great American Summer Cookout을 개최함. 딜러들은 음식, 기념품, USO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Zac Brown의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2014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2014년 Daytona Bike Week 기간 동안 집중적인 조명을 받았음. 여러 지역에 전시장과 아울렛 매장을 열었고, Daytona Int’l. Speedway에서 흥미진진한 전시를 하기도 함. 2014년 모델을 처음 라이딩하는 수천명의 데모라이더들을 응대하기도 했으며 새로운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을 론칭하기도 함. 빈티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열성적인 팬들을 매년 바이크 위크 모임에서 연결시켜 주기도 하고 해안을 따라 무리지어 St. Augustine으로 라이딩을 하기도 했음.

I.M.R.G가 2014년 Daytona Bike Week에 발표되었음. I.M.R.G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소유주들과 그 지인들에게 특별한 멤버 혜택과 다른 라이더들과 연결될 기회를 제공하는데, 지역의 I.M.R.G 지부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대리점과 함께 형성되고 있으며 이러한 지부들은 대리점주들이 대리점 오픈과 데모 이벤트, 자선 행사들을 열 수 있도록 돕고, 미팅과 파티 개최로 그룹 라이딩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음.

The Cannon Ball Centennial Ride에서 11일 동안, 3,350마일을 미대륙을 가로지른 바이크는 바로 인디언 치프 클래식을 변형한 Elnora였음. 사막지역이나 산악 지역 같은 오프 로드에 집중적으로 강화된 이 바이크는 샌 디에고부터 뉴욕 시티까지 달렸는데, 라이더들은 엄밀하게 100년 전 Erwin “Cannon Ball” Baker가 1914년 인디언 V-Twin을 타고 달렸던 전설적인 루트를 따랐다고 봐야 함.

Motorcycle.com은 인디언 치프를 2014년 올해의 크루저로 선정함. 에디터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이야 말로 진짜 중에 진짜이며 역사와 현대 기술의 적절한 혼합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고 호평하기도 했음.

American Luxury는 완전히 새로운 인디언 로드마스터가 공개되던 7월 말에 오픈 로드를 개시함. 역사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 이름을 이어 받아 인디언 로드마스터는 라이더들을 럭셔리 투어링의 새로운 세대를 열어주었음. 놀라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는 편안하고 편리한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커다랗고 잠금 기능이 있는 충분한 저장공간과 향상된 기능의 프리미엄 오디오와 블루투스를 제공함.

Sturgis Motorcycle Rally에서 화제의 주인공은 단연 역사적으로 베일을 벗은 새로운 인디언 스카우트였음. 고성능 모터사이클 역사에서 가장 호평을 받았던 이름 중 하나의 귀환이라는 평이었고, 빠르고 날렵한 새로운 인디언 스카우트는 죽음의 벽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Sturgis 지역에서 토요일 밤에 공개됨. 2015 인디언 스카우트는 스타일리시하며 모던한 크루저 타입의 모터사이클로 69큐빅인치 수랭식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100마력을 자랑함.

IMRG를 위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첫 라이딩은 완벽한 10월 날씨에 멋진 Tennessee hill과 시골길에서 열렸음. 잭 다니엘 양조장에서 BBQ 점심식사를 하기도 함. 10월 말 첫 라이딩은 Nashville과 Tennessee 교외에서 잊을 수 없는 시간 동안 수천 마일을 수백명의 라이더가 달렸던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음.

부사장 Steve Monneto가 2013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모델 라인업의 재론칭과 2014년 성장의 공로를 인정받아 Motorcyclist로 선정됨. 또한 올해의 산업리더로 V-Twin Excellence Award를 수상하며 2014년 2년 임기의 모터사이클 산업의 이사회에서 선출되기도 함.

2013

3월 Daytona Bike Week에서 새로운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소개를 위한 사전 준비의 일환으로, 새로운 썬더 스트로크 111 V-Twin 엔진을 전시함. 이 행사의 테마는 “우리의 과거에게 영광을 돌리고, 우리의 미래에 힘을 준다”였으며 TV 스타인 Mike Wolfe가 출연하기도 함. 썬더 스트로크 111이 데이토나 해변의 메인 스트리트에서 열린 파티의 무대에서 베일을 벗기고 작동을 시키자 넘쳐나던 관중들은 환호함. 또한 썬더 스트로크 111을 장착한 유선형의 Munro 스페셜의 복제품이 파티에 등장하기도 했음. 엔진과 유선형의 먼로 스페셜은 나중에 Daytona Int’l Speedway에 위치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시장에 Bike Week 내내 전시되었음.

10월 3일 토요일 밤, Sturgis 모터사이클 박물관 밖과 명예의 전당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신모델이 메인 스트리트를 가득 매운 관중과 온라인을 통해 지켜보는 가운데 해외 네티즌들에게 공개가 됨. 완전히 새로운 2014 인디언 치프 클래식,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인디언 치프테인을 박물관 바깥 쪽에 있는 높은 플랫폼 위에 두었고 TV 스타이자 인디언 모터사이클 수집가인 Mike Wolfe도 있었음. 세 개 모델은 전부 완전 새로운 썬더 스트로크 111 V-Twin 엔진이 장착되었는데, 새 모델들이 공개되자마자 데모 라이드가 펼쳐지는 곳에서 바이크가 담긴 커다란 함대들이 트럭에서 내려졌고. 첫번째 인디언 모터사이클 데모 라이드는 그 다음 날 진행이 되었음.

2013년부터 운영된 데모 트럭들은 최신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들을 전국 방방 곡곡의 라이더들에게 전달했고, 매년 만 명의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 랠리나 인디언 모터사이클 딜러십 측에서 주최하는 데모 이벤트에서 라이딩 경험을 즐기고 있음.

2011

4월 19일, 스노모빌, 오프로드 자동차, 소형 전기 자동차 제조사이며 빅토리 모터사이클의 모회사인 폴라리스 인더스트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인수를 발표함. Iowa의 spirit lake에 위치한 폴라리스 생산 공장에 생산 공정을 다시 재배치 시키고 기술은 우선적으로 미네소타 Wyoming에 위치한 폴라리스 생산 개발 센터로 이전되었음.

2008

런던에 기초를 둔 개인 자본 회사인 Stellican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자산을 사들이고 N.C의 킹스 마운틴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제조 공장을 설립함. 105 큐빅인치의 V-Twin 엔진을 장착한 인디언 치프가 생산되었고, 이는 2008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이 되었는데 이 때 Stellican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Polaris industries에게 넘기게 됨.

2003

IMCA가 부도를 맞이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 생산이 중단 됨.

1998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의 독점 브랜드 생산은 1998년 재개됨. 9개 기업의 합병으로 미국 인디언 모터사이클 그룹(IMCA)을 형성했는데 캘리포니아 Gilroy에 생산 공장 또한 문을 열었음. IMCA는 S&S Cycle에서 생산된 엔진을 장착한 치프, 스카우트 그리고 스피릿 모델등을 생산하게 됨.

1970

Floyd Clymer의 죽음 이후 그의 변호사였던 Alan Newman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트레이드마크 사용권을 얻고 인디언의 브랜드 네임을 그대로 사용한 소형 바이크를 팔기 시작함. 그 바이크 대부분은 타이완에서 생산되었으며 50cc에서 175cc의 배기량을 가졌었음. 1970년대 동안 판매가 감소하면서 결국 1977년에 영업을 중단하게 됨.

1967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성과는 Burt Munro의 스피드 세계기록에 대한 끈질긴 열정에 불을 지피게 됨. 그가 개조한 인디언 스카우트는 결국 보네빌 호에서 1967년에 295.5 km/h라는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게 됨. 그 기록은 여전히 유효하기도하지만 사실 그 스피드는 2014년 AMA에 의해 296.2 km/h로 정정되었다. 신기록을 수립했을 때 Munro의 나이는 68세였고 그의 이야기는 후에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 이란 유명 영화의 기초가 되었음. 그가 신기록을 세웠던 바이크는 1926년산 배기량 600cc의 인디언 스카우트였음.

1962

모터사이클협회가 모든 인디언 모터사이클에 관한 권리를 한번도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지 않았던 Joseph Berliner에게 인도함.

1960

모터사이클협회가 인디언 판매 회사를 구입함.

1955

Brockhouse 엔지니어링이 인디언 모터사이클 이름을 매수하고 1960년까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모델이었던 수입산 Royal Enfield 모델을 팔게 됨.

1953

인디언 모터사이클사는 모든 영업을 중단하고 모든 모델 생산을 중단함.

1951

레이서인 Bobby Hill, Bill Tuman과 Emie Beckman은 1940년대 말과 1950년대까지 비포장 도로를 지배했음. 그들의 우승 중 가장 빛났던 것은 스프링필드 마일 경기를 삼연승한 것이었는데, Hill이 1951년과 1952년, Tuman이 1953년에 각각 스프링필드 마일에서 우승하게 됨. 셋은 또한 전국 방방곡곡에서 열린 시즌별 포인트 타이틀과 기타 메이저 이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음.

1950

John Brockhouse가 Roger를 이어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대표로 임명됨.

인디언 치프는 80 큐빅인치 혹은 1,300cc까지 늘린 새로운 신축식 프론트 포크와 V-Twin 엔진을 장착하게 됨. 추가로 경량 모델인 워리어와 워리어 TT가 공개됨.

1948

Ralph B.Rogers 회장과 임원진들이 새로운 수직의 트윈형, 440cc 인디언 스카우트 모델과 수직의 싱글형 220cc 인디언 애로우 모델을 생산하기 위해서 국내를 순회함. 늘어나는 경량의 외제품과 충분히 경쟁할만한 스포티하면서도 경량의 모델을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었음.

1946

제 1차 세계대전 직후 라인업으로 오직 인디언 치프 시리즈만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는 전쟁 중에 군용 바이크로 집중된 이후 일반 소비자용 모델을 위한 디자인과 생산물량이 늘었기 때문임.

1945

Du Pont 형제가 회사를 Ralph B.Rogers에게 매도함. Torque에서 일했고 Rogers가 인디언 모터사이클로 생산되길 원했던 여러 모델을 디자인한 이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엔지니어인 G.Briggs Weaver의 재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하여 Torque 제조회사를 또한 매수하게 됨.

1941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미군을 위해 Model 841을 생산했는데, Model 841은 수직 90도로 실린더가 달린 45 큐빅인치, 사이드 밸브 V-Twin 형식의 엔진이 장착됐고, 이 엔진은 공랭식이며 구동 축을 사용했음. 미국과 그 동맹국들을 위해 군용 모터사이클 생산에 집중하여 소비자들에겐 매우 적은 물량만을 공급할 수 있었음.

1940

10,431개의 생산 물량 중에 5,000여개가 세계 2차대전 초반에 프랑스 정부를 위해 생산됨.

스타일리시한 스커트형 펜더와 풀 체인 가드가 장착된 새로운 모델들, 인디언 치프, 그리고 인디언 포가 새로운 프레임이 적용되었음.

1938

South Dakota에 위치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클럽 Sturgis인 The Jackpine Gypsies가 Black Hills Classic이라는 레이스를 열었고 이는 계속해서 매년 개최되었으며 이는 Sturgis Motorcycle Rally로 진화되었음. 이러한 발전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로컬 딜러였던 J.C(Clarence) “Pappy” Hoel의 힘이 컸음.

몇몇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생산 모델들이 계기판을 연료탱크 꼭대기에 넣었음.

1937

Ed Kretz가 레이스용으로 개조된 인디언 스포트 스카우트로 첫번째 Daytona 200에서 우승을 하게 됨. 모래사장을 달리는 것을 포함해 역사적으로 중요한 해변가 레이스 코스와 A1A 고속도로를 각 랩마다 200 마일을 달렸는데 Kretz는 레이스를 하는 동안 두 번이나 넘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이끌어냄.

1936

1935년 중반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EOI 디자인이 적용된 1936년 “업사이드 다운” 포 모델을 공개함. 배기통 밸브가 위에 달려있었고 흡입 밸브와 카뷰레터는 아래 달려있었음.

1934

스포트 스카우트가 발표됨. 스타일리시한 나팔모양의 펜더가 장착되고 연료탱크 옆쪽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글자 로고와 함께 워보닛 그래픽이 새겨졌었음. 엔진은 내구력과 무게를 감량하기 위한 샤시가 강조되었고 이는 45 큐빅인치 엔진을 장착하고 있었음.

1933

미국내 불경기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포함해 산업 내 전체 모터사이클 판매 저조에 영향을 주게 됨. 1933년엔 1,667대만을 생산했으며, 스카우트 포니의 45 큐빅인치 버전인 모토플레인을 발표했지만 그 해에만 생산되고 사라져버림.

1932

101 스카우트 시리즈가 새로운 모델인 203 스카우트로 대체됨. 더불어 스카우트 포니가 공개되었는데 1929년 라인업에서 제외된 투 실린더 프린스 싱글과 흡사한 30.5 큐빅인치 트윈 모델이었음. 스카우트 포니는 라인업에서 1932년부터 1941년까지 함께 함.

1931

보통 매년 노동절 즈음에 새로운 1년의 모델 라인업을 발표하기로 함.

1930

E. Paul Du Pont가 그의 형제 Francis를 따라 DuPont 자동차의 지분을 인디언 모터사이클에게 매도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지분을 상당량 매수함. E. Paul은 기존의 관리팀을 방출시켜버리고 Loring F. ”Joe” Hosley를 스프링필드에 위치한 공장의 일상업무를 맡김.

1929

Hartford outboard motor company를 인수하며 모터사이클이 생산되는 같은 공장에서 선외기를 생산하기 시작함. 또한 충격흡수장치와 통풍구, 전자식 냉각장치에 심지어 자동차 같은 비 모터사이클 제품도 생산함. 하지만 이 사업상의 모험은 기업의 손익에 전혀 이점을 남기지 못했음.

프린스 싱글이 라인업에서 제외되고 인디언 에이스의 이름이 전부 인디언 모터사이클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인디언 포를 위하여 없어졌음.

1928

1928년부터 1931년까지 1928년만큼 최신 모델이 있던 적이 없는데 한 해의 라인업을 발표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 출시될 준비가 되자마자 새롭거나 발전된 제품을 내놓는 입장을 취했기 때문이었음. 이 해는 4기통 엔진을 장착한 최초의 인디언 모터사이클인 인디언 에이스가 Ace 엔진을 장착한 이전의 모델을 대체하기도 한 해였음.

본래 인디언 스카우트는 101 인디언 스카우트의 새로운 시리즈로 대체되었는데 이는 더 많은 포크 레이크와 더 긴 휠베이스 그리고 더 낮은 시트를 가진 새로운 프레임이 설계되었다. 또한 45 cu-in, 750cc의 V-twin 엔진을 사용했음.

1927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스카우트의 엔진보다 큰 버전의 45 큐빅인치, 750cc의 V-Twin 엔진을 소개함. 이 엔진은 보어와 스트로크 그리고 이 밖의 요소들의 만족스러운 조합으로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보였고, 폴리스 스페셜에 장착되어 소개되기도 함. 그리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제조한 엔진 중에 역사상 최고의 엔진으로 인정받기도 함.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Ace 모터회사를 매입하여 4기통 엔진인 Ace inline을 기반으로 인디언 에이스를 출시하게 됨. 이는 1927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이 싱글, 트윈, 4기통 모델까지 다 갖추었던 것을 의미함. 이 엔진은 1928년부터 1942년까지 인디언 에이스나 후에 인디언 포 같은 모델까지 두루 쓰이게 됨.

1925

싱글 실린더, 사이드 밸브, 21.35 큐빅인치, 350cc의 프린스가 소개됨. 모터사이클 관세의 가파른 상승세로 인해 이 모델은 해외에는 잘 팔리지는 않았음. “스탠다드” 모델은 1925년에 라인업에서 제외되게 됨.

1923

74 큐빅인치, 1,200cc 엔진을 Big Chief 모델로 발표함. 이 모델은 곧 동종산업 내 최고의 판매 수치를 보이는 모델이 되었고, 스카우트, 인디언 치프, 스탠다드를 포함해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더욱 더 풍성하게 하는데 일조하게 됨.

그 해 11월, Hendee Manufacturing Company에서 Indian Motocycle Company로 회사명을 변경하는데, Motorcycle에 ‘r’이 빠져있는 형태였음.

1922

인디언 치프 시리즈가 소개됨. 파워플러스를 기반으로 한 61큐빅인치, 1,000cc의 엔진이 장착되어 큰 사이즈의 스카우트라고 간주되기도 함.

1920

1919년 10월, 처음으로 스카우트 모델을 소개했는데 이는 중형 사이즈 모델로 606cc의 사이드 밸브 V-twin엔진이 장착되어 있었음. 안정적이고 빠르며 조작이 매우 쉬워서 많은 사람들이 모터사이클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줌.

1917

미국은 세계 1차대전에 참전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많은 군납품을 생산하게 됨. 1917년부터 1919년까지 50,000여대에 달하는 모터사이클을 미군에게 납품했고 그 결과 딜러들은 재고 부족과 판매부진을 겪음. 그 대부분은 인디언 파워플러스 모델을 기본으로 했음. 내구성도 좋고 파워풀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당시 미군의 병력에 큰 도움이 됨.

1916

공동 설립자 George Hendee가 회사 대표로서도 사임함.

그리고 가장 전설적인 엔진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파워플러스 엔진을 공개함. 1,000cc의 엔진은 42도 V-twin, 사이드밸브의 플랫헤드였는데, 사이드에 있는 밸브는 더욱 깨끗하고 조용한 구동을 가능하게 했고, 엔진은 최고 속도 96.6 km/h를 선사하며 전보다 더욱 강력한 파워를 가지게 됨. 1916년식 모델 라인업은 당시 딱 1년만 등장했던 새로운 페더웨이트 싱글실린더 투스트로크를 포함하고 있었음.

1915

공동 설립자인 George Hendee가 일반 관리자로서는 사임했지만 회사 대표로서는 남아있게 됨.

사이드 배일 엔진의 초기 실험 버전의 모터사이클로 Erwin “Cannonball” Baker가 캐나다에서부터 캘리포니아를 통해 멕시코까지 달려 Three-Flag에서 기록을 세움. 이는 3일하고도 반나절이라는 기록이었음.

1914

Hendee 스페셜이 소개되었고 이는 최초 전자식 시동 기능을 장착한 모터사이클이었음. 그러나 그 당시 발전기와 배터리가 없었기 때문에 그 모델은 그 해에만 출시됨. 1914년 모델라인업에는 모든 모델에 전기조향 장치가 장착되게 됨.

5월 14일, Erwin “Cannonball” Baker가 샌디에고에서 동쪽 해안까지 11일 12시간 10분이라는 신기록을 세움.

1913

Cradle Spring Frame으로 불리는 스윙암식 뒤쪽 서스페션 디자인을 소개. 이는 모든 1913년식 모델에 장착되었고 전부 인디언 레드로 페인팅 되었음.

기존 창립 멤버이자 혁신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엔지니어링을 이끌었던 Oscar Hedstrom이 3월 1일에 사임함.

32,000대의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팔렸던 기록을 세운 해이기도 함.

1911

샌프란시스코에서 뉴욕까지 20일 9시간 11분이라는 기록을 포함해서 레이싱 우승으로 의미 있는 해였음. Isle of Man senior TT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레이서인 Oliver Godfrey, Charles Franklin 그리고 A.J Moorehouse가 차례로 1등, 2등, 3등을 거머쥐었고, Erwin G. “Cannonball” Baker가 인디아나 폴리스에서 열린 the President’s Race에서 우승을 거둠.

1910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910년식 모델을 통해 leaf spring front fork와 자동 오일펌프를 비롯한 여러 가지 진보된 기능을 선보임. 몇몇의 모델은 2-스피드 트랜스미션, floorboards, starter hand cranks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문자 로고도 가지고 있었음.

1909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기존 자전거의 다이아몬드 프레임보다 훨씬 레이싱용 모터사이클 디자인과 유사한 루프 프레임을 소개.

1907

워싱턴 스트리트에 있던 기존의 인디언 사옥을 스프링필드의 윌브러햄 로드와 스테이트 스트리트 사이의 새로운 공장으로 이전함. 더 큰 설비시설과 늘어난 노동력을 바탕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사 자체적으로 엔진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어, 엔진을 납품하던 오로라 사와의 계약을 끝냄.

미국인 T.K. Hasting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타고 영국에서 1000마일의 Reliability Trial에서 승리를 거둠.

1906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딜러였던 클레버랜드의 George Holden과 스프링필드의 Louis J. Mueller가 샌프란시스코에서부터 뉴욕시티까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운전해서 왔는데 31일 하고도 반나절이나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의 기계적인 문제가 없었다고 함.

레이싱 바이크의 첫 번째 V-Twin 공장이 지어지고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들은 계속해서 인상적인 성공을 거머쥐게 됨. 레이싱 엔진의 한 버전이 1907년식 모델로 일반 고객들에게도 소개가 되었는데 이는 39큐빅인치(633cc), 42도 V-Twin으로, 첫 번째 아메리칸 V-twin으로 생산된 모터사이클 엔진이었음.

1904

초기 바이크는 Royal Blue 혹은 선택적으로 블랙 페인팅이 적용됐지만 요즘 “인디언 레드” 로도 유명한 “버밀리온”이라는 이름의 진한 붉은 색이 소개 되기도 했음.

1903

회사의 공동 설립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였던 Oscar Hedstrom은 90.1 km/h의 최고 세계 신기록을 세우게 됨. 같은 해 그는 뉴욕시티에서 스프링필드까지의 내구 레이스에서도 우승을 거머쥠.

1902

첫 번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한 일반 고객에게 팔리게 됨. 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에는 Hendee와 Hedstrom이 엔진 생산을 위해 계약했던 오로라사가 만든 체인 드라이브와 싱글 실린더 엔진이 장착되어 있었음.

그리고 공식적인 데뷔 경주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보스턴에서 뉴욕시티까지의 내구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됨.

1901

자전거 경주 기획자이자 예전 자전거 경주 챔피언이였던 George Hendee가 자전거 경주에서 사용될 가솔린 엔진 기반의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Oscar Hedstrom을 고용. 그 해 2월, Hedstrom은 코네티컷의 미들타운에 위치한 한 가게에서 모터 기반의 경주 자전거를 만들기 시작. Hedstrom은 5월에 첫 번째 모터 자전거를 완성했고 그 곳에서 38마일이나 떨어져있던 매사추세츠의 스프링필드에 있던 Hendee에게 보냄. Hedstrom이 1901년에 개발한 기계와 그 외 두 개의 바이크는 강력한 성능과 신뢰성이 입증되어 뛰어난 성과를 올리며 회사의 명성을 드높임. 이 후 그 해 회사의 첫 번째 공장이 스프링필드의 다운타운에 위치한 워싱턴 스트리트에 세워짐.

1897

George M. Hendee가 Hendee Manufacturing Comapany라는 이름으로 자전거 제조사를 설립. 당시 실버 킹, 실버 퀸 그리고 아메리칸 인디언이라는 브랜드 이름을 사용했는데 이는 간단하게 “인디언” 이라고 줄여지고 Hendee사의 주요 브랜드명이 됨.